Millo Archive - 밀로 스토어
  • 구매 상품 A/S 안내
    millo | 20.09.02
  • 밀로 제품을 구입 후 A/S 정책에 따른 수선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수선 문의는 Help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, 유선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※밀로 상품 A/S (수선) 절차

    1. A/S 제품 접수 요청

     - 문제가 되는 제품의 하자 부분, 현상을 촬영하여 Help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1:1 대화 요청

    2. A/S 가능 여부 확인

     - 밀로 본사에서 A/S 가능 여부 확인

    3. 제품 배송 및 A/S 진행

     - A/S 처리 기간은 수선 부위를 실제 확인하고 파손 정도에 따라 7~15일 소요됩니다.

     - 왕복 배송비와 A/S 비용은 유상 처리됩니다.

     ※ 제품 자체의 하자의 경우 무상 수선입니다.


    # A/S 불가능 경우 및 수선은 가능하나 흔적이 남는 경우

    - 제품 소재가 찢어지거나 마모되어 손상이 심해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

    - 품절 상품으로 동일한 소재, 원단을 갖추지 못할 경우 (유사 원단으로 대체 수선)

    - 디자인 변형, 사이즈 늘림, 줄임 등의 경우

    - 관리 부주의 또는 잘못된 세탁법으로 세탁한 경우(수축, 이염 등)

    - 개인, 중고 거래로 구매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

    - 패딩(충전재) 충전 불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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